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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 운영 시간 안내

거래소 1:1 문의
평일 10:00 ~ 17:00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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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10:00 ~ 16:00공휴일 제외
이메일 문의help@nd-ex.com
평일 10:00 ~ 17:00공휴일 제외

거래소내에 콜센터 운영은 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화 입출금 시간 안내

입금

평   일 10:00 ~ 16:00

공휴일 제외
출금

평   일 10:00 ~ 16:00

공휴일 제외

입출금 업무시간 외의 입출금 건은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회원가입 시 이메일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떠요.
    해당 문구는 이메일 주소가 잘못 기입되었을 때 뜨는 문구입니다. 
    이메일 주소를 복사하시어 메일 주소 작성란에 붙여넣는 경우, 
    공백(띄어쓰기)이 들어가 잘못된 이메일 주소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작성란에 공백(띄어쓰기) 없이 정확히 기재하여 가입 부탁드립니다.
  • 코인을 거래소로 이체했는데 확인이 안되요.
    코인 이체시 거래소 지갑에 반영이 안되는 이유는 코인 회사 서버 문제 또는 잘못된 지갑 주소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코인 이체 시 해당코인에 맞는 지갑주소로 이체하셔야 입금 처리됩니다. 
    간혹 A코인에서 B코인 지갑으로 이체를 하신후 이체가 안 된다고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자지갑 주소를 꼭 확인하신 후 정확한 코인 이체 부탁드립니다. 
    
     예시) 비트코인의 경우 비트코인 전자지갑으로만 코인 이동 가능
    
    
    코인 입금 확인 요청은 거래소 이메일 (help@nd-ex.com)로 
    아래 *표 되어있는 사항을 모두 기재하여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 아이디(이메일) : 
    * 휴대전화 번호(거래소인증) : 
    * 성함 : 
    * 코인 입금 개수 : 
    * 입금 주소 or txid : 
    * 어플에서 코인을 보낸 내역 화면 캡처해서 사진 첨부
      (첨부하는 사진은 코인 갯수, 출금 일시, 출금 주소, TXID 등이 확인 가능한 이미지여야 합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로 문의주세요
    거래소 관련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뉴드림거래소' 친구추가 후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예외로 코인.원화 입출금과 같은 개인 자산과 직결된 사항은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서 
    거래소 메일help@nd-ex.com로만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거래소 고객센터에서는 유선안내를 운영하고 있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래 문의 방법 참고 부탁드립니다. 
    [뉴드림거래소 문의 방법]  
    1.거래소 일대일 문의 게시판 문의 
    2.거래소 메일(help@nd-ex.com) 문의
    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 친구 추가 후 채팅 문의
    
  • 이메일로 문의했는데 답변을 못 받았어요
    이메일로 문의를 하였는데 답변 못 받으셨다면 스팸메일함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스팸메일함에서도 답변 확인이 불가할 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를 추가 하셔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현금 입출금 처리 업무
    입금 시 꼭 받는 사람 통장 표시란에 성함과 휴대전화 뒤 4자리 (예시: 홍길동1234) 기입해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아래는  원화 입출금 업무 처리 시간 안내입니다. 
     
    [입 금]
     평   일 10:00 ~ 16:00
    
     [출 금] 
     평   일 10:00 ~ 16:00 
    
    * 공휴일 제외
    
     그외 시간의 입금 건은 다음 시작되는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입금 승인 처리됩니다.
    (금요일 16시 이후부터 일요일까지의  입금 건은  월요일 오전 입금 승인 처리 됩니다)
    
    입출금 관련문의는  거래소 메일(help@nd-ex.com) 로 메일주시면 메일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입금 메모 오입력 했어요.
    EOS계열 코인 (eos/el/elg/rex/rgx/tgc) 입금 메모 오입력 했을 경우,
    
    오입금 처리 안내에 따른 수수료 발생 및 처리 기간은 접수 후 일주일이상 소요 됩니다.
    오입금(메모 미입력)은 처리 불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입금메모 정확하게 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 거래소로 원화 입금을 했는데, 입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원화 입금 업무 시간] 
     평   일  10:00 ~ 16:00
    * 공휴일 제외
     그외 시간의 입금 건은 다음 시작되는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입금 승인 처리됩니다.
    (금요일 16시이후부터 일요일까지의 입금 건은  월요일 오전 입금 승인 처리 됩니다)
    
    입금 시 꼭 받는 사람 통장 표시란에 성함과 휴대전화 뒤 4자리 (예시: 홍길동1234) 기입해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입금자 확인 불가로 지연된 입금 건은 확인을 위해 가입한 회원 본인이 직접 거래소에 가입하신 이메일(ID)로 
    회원정보를 확인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사항 기재 후 help@nd-ex.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거래소 가입 이메일 : 
    * 가입 휴대전화 번호: 
    * 성함 : 
    * 거래소에 등록된  출금 은행명/계좌번호 : 
    *입금자명 : 
    *입금하신 내역 캡처본(은행 문자 또는 송금내역 사진) 첨부
    
    번거로우시겠지만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로 표기된 상단 내용 필수 기재 후 메일(help@nd-ex.com)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출금 처리가 안되요.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
    원화나 코인의 첫입금일을 기준으로 72시간 이후 출금( 원화/모든 코인) 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화, 암호화폐 출금 신청 건에 대해서 관리자 확인 후 출금이 진행되고 있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출금 처리 업무 시간]
    - 원화 : 평일 10:00 ~ 16:00시 입니다. 
    
    출금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 EOS 계열 코인(eos/el/elg/rex/rgx/tgc) 입출금 방법
    
    
    1.EL입금
    거래소 메뉴인 [전자지갑]>[EL] or [EOS]>[입금] 탭에서 *입금 주소 및 *입금 메모 필수 확인 후  코인 입금
    
    2.EL출금
    거래소 메뉴인 [전자지갑]>[EL] or [EOS]>[출금] 탭에서
    하단에 기입 목록(전자지갑 출금주소, 출금메모, 출금 금액, 비밀번호) 모두 작성 후 출금 신청  
     
    **입출금시  전자지갑 주소와 함께 해당 주소에 부여된  메모를  정확히 기입해주셔야만 입출금 처리가 완료됩니다. 
    
  • 거래소 트레이딩뷰 기본 사용 방법
    트레이딩 뷰는 거래소 메뉴인 [원화 거래] 와 [비트코인 거래]에서 각 코인을 선택하였을 시 
    화면 상단에 보이는 거래 시세 및 거래 량을 확인하실 수 있는 차트입니다. 
    
    1. 트레이딩뷰 메인 화면 소개
    →https://youtu.be/I2MMAZjrv34
    
    2. 트레이딩뷰 툴 및 소셜 기능
    →https://youtu.be/3ihpAtmff8U
    
    3. 트레이딩뷰 인터랙티브 차트 주요 기능 사용 법 
    →https://youtu.be/aqyQpjCvRzw
    
    위에 첨부된 링크주소에서 트레이딩뷰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시며,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딩뷰 공식 블로그 (https://blog.tradingview.com/ko/tradingview-6-2730/)에서 확인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 등급 관리
    거래소 메뉴인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 Level 인증 및 Level에 따른 입출금  가능 항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Level 1 (이메일인증) : 원화 입출금 불가
    ▶ Level 2 (휴대폰 본인인증) : 원화 입금가능 , 원화 출금 불가
    ▶ Level 3 (계좌인증) : Level 2에서 인증된 휴대폰 명의자와 계좌 예금주명이 동일해야 인증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등급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레벨에 따른 이용서비스가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첨부된 주소는 등급 관리 방법을 담은 가이드 영상 주소입니다. 
    
    [등급 관리 방법 가이드 영상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tRDKebVziu4
    
  • 개인정보 변경은 안되나요?
    개인정보 변경은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주시거나 help@nd-ex.com로 메일주시면 확인 후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변경 가능한 정보로는 계좌 변경 및 휴대전화 변경이 있으며, 기존에 인증된 정보 삭제 후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변경 시 등급이 변동되며, 레벨 재인증 후 이전과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계좌 변경 : Level.2로 변경 처리→ 거래소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 Level.3 재인증 
    ▶ 휴대전화 변경 : Level.1로 변경 처리 → 거래소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Level.2,3 재인증 
    
  •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 요청 시 회원정보(가입한 이메일 주소, 성함, 연락처)를  필히 기재 후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 또는  거래소 메일 (help@nd-ex.com)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탈퇴 후 재가입 했는데 인증이 안되요.
    탈퇴 후 재가입 했을 시 인증이 안될 경우,
    카카오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 또는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 (이메일 인증, 비밀번호 찾기)
    1. 뉴드림거래소 도메인이 스팸메일로 설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스팸메일함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스팸메일 설정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수신이 안될 경우, 해당 도메인 메일서버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다른 도메인 사이트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3. 위에 사항을 확인하셨음에도 불구하고 메일수신이 안될 시 
       카카오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 를 추가하신 후 채팅을 실행하여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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