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Q&A

고객상담 운영 시간 안내

거래소 1:1 문의
평일 10:00 ~ 17:00공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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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10:00 ~ 16:00공휴일 제외
이메일 문의help@nd-ex.com
평일 10:00 ~ 17:00공휴일 제외

거래소내에 콜센터 운영은 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화 입출금 시간 안내

입금

평   일 10:00 ~ 16:00

공휴일 제외
출금

평   일 10:00 ~ 16:00

공휴일 제외

입출금 업무시간 외의 입출금 건은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코인 상장 폐지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쉽고 편리한 뉴드림거래소입니다.
    3개월 이상 해당 코인 서버비, 잔금 미납시, 코인 상장폐지가 진행됩니다.
    해당 코인 회원들및 대표자에게 사전에 고지해 드리고 있습니다. 4주간 상장 폐지 알림과  코인 외부 출금을 진행 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드린후에 상장폐지가 진행됩니다.
    오늘도 최선을 다하는 뉴드림거래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가입 시 이메일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떠요.

    해당 문구는 이메일 주소가 잘못 기입되었을 때 뜨는 문구입니다. 
    이메일 주소를 복사하시어 메일 주소 작성란에 붙여넣는 경우, 
    공백(띄어쓰기)이 들어가 잘못된 이메일 주소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작성란에 공백(띄어쓰기) 없이 정확히 기재하여 가입 부탁드립니다.
  • 코인을 거래소로 이체했는데 확인이 안되요.

    코인 이체시 거래소 지갑에 반영이 안되는 이유는 코인 회사 서버 문제 또는 잘못된 지갑 주소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코인 이체 시 해당코인에 맞는 지갑주소로 이체하셔야 입금 처리됩니다. 
    간혹 A코인에서 B코인 지갑으로 이체를 하신후 이체가 안 된다고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자지갑 주소를 꼭 확인하신 후 정확한 코인 이체 부탁드립니다. 
    
     예시) 비트코인의 경우 비트코인 전자지갑으로만 코인 이동 가능
    
    
    코인 입금 확인 요청은 거래소 이메일 (help@nd-ex.com)로 
    아래 *표 되어있는 사항을 모두 기재하여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 아이디(이메일) : 
    * 휴대전화 번호(거래소인증) : 
    * 성함 : 
    * 코인 입금 개수 : 
    * 입금 주소 or txid : 
    * 어플에서 코인을 보낸 내역 화면 캡처해서 사진 첨부
      (첨부하는 사진은 코인 갯수, 출금 일시, 출금 주소, TXID 등이 확인 가능한 이미지여야 합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로 문의주세요

    거래소 관련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뉴드림거래소' 친구추가 후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예외로 코인.원화 입출금과 같은 개인 자산과 직결된 사항은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서 
    거래소 메일help@nd-ex.com로만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 
    
    현재 거래소 고객센터에서는 유선안내를 운영하고 있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아래 문의 방법 참고 부탁드립니다. 
    [뉴드림거래소 문의 방법]  
    1.거래소 일대일 문의 게시판 문의 
    2.거래소 메일(help@nd-ex.com) 문의
    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 친구 추가 후 채팅 문의
    
  • 이메일로 문의했는데 답변을 못 받았어요

    이메일로 문의를 하였는데 답변 못 받으셨다면 스팸메일함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스팸메일함에서도 답변 확인이 불가할 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를 추가 하셔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현금 입출금 처리 업무

    입금 시 꼭 받는 사람 통장 표시란에 성함과 휴대전화 뒤 4자리 (예시: 홍길동1234) 기입해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아래는  원화 입출금 업무 처리 시간 안내입니다. 
     
    [입 금]
     평   일 10:00 ~ 16:00
    
     [출 금] 
     평   일 10:00 ~ 16:00 
    
    * 공휴일 제외
    
     그외 시간의 입금 건은 다음 시작되는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입금 승인 처리됩니다.
    (금요일 16시 이후부터 일요일까지의  입금 건은  월요일 오전 입금 승인 처리 됩니다)
    
    입출금 관련문의는  거래소 메일(help@nd-ex.com) 로 메일주시면 메일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입금 메모 오입력 했어요.

    EOS계열 코인 (eos/el/elg/rex/rgx/tgc) 입금 메모 오입력 했을 경우,
    
    오입금 처리 안내에 따른 수수료 발생 및 처리 기간은 접수 후 일주일이상 소요 됩니다.
    오입금(메모 미입력)은 처리 불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입금메모 정확하게 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 거래소로 원화 입금을 했는데, 입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원화 입금 업무 시간] 
     평   일  10:00 ~ 16:00
    * 공휴일 제외
     그외 시간의 입금 건은 다음 시작되는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입금 승인 처리됩니다.
    (금요일 16시이후부터 일요일까지의 입금 건은  월요일 오전 입금 승인 처리 됩니다)
    
    입금 시 꼭 받는 사람 통장 표시란에 성함과 휴대전화 뒤 4자리 (예시: 홍길동1234) 기입해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입금자 확인 불가로 지연된 입금 건은 확인을 위해 가입한 회원 본인이 직접 거래소에 가입하신 이메일(ID)로 
    회원정보를 확인해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사항 기재 후 help@nd-ex.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거래소 가입 이메일 : 
    * 가입 휴대전화 번호: 
    * 성함 : 
    * 거래소에 등록된  출금 은행명/계좌번호 : 
    *입금자명 : 
    *입금하신 내역 캡처본(은행 문자 또는 송금내역 사진) 첨부
    
    번거로우시겠지만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서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로 표기된 상단 내용 필수 기재 후 메일(help@nd-ex.com)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 출금 처리가 안되요.

    금융사고 예방을 위한 확인 조치 및 회원님의 자산보호를 위해
    원화나 코인의 첫 입금일을 기준으로 72시간 이후 출금( 원화/모든 코인) 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화, 암호화폐 출금 신청 건에 대해서 관리자 확인 후 출금이 진행되고 있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출금 처리 업무 시간]
    - 원화 : 평일 10:00 ~ 16:00시 입니다. 
    
    출금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 EOS 계열 코인(eos/el/elg/rex/rgx/tgc) 입출금 방법

    
    
    1.EL입금
    거래소 메뉴인 [전자지갑]>[EL] or [EOS]>[입금] 탭에서 *입금 주소 및 *입금 메모 필수 확인 후  코인 입금
    
    2.EL출금
    거래소 메뉴인 [전자지갑]>[EL] or [EOS]>[출금] 탭에서
    하단에 기입 목록(전자지갑 출금주소, 출금메모, 출금 금액, 비밀번호) 모두 작성 후 출금 신청  
     
    **입출금시  전자지갑 주소와 함께 해당 주소에 부여된  메모를  정확히 기입해주셔야만 입출금 처리가 완료됩니다. 
    
  • 거래소 트레이딩뷰 기본 사용 방법

    트레이딩 뷰는 거래소 메뉴인 [원화 거래] 와 [비트코인 거래]에서 각 코인을 선택하였을 시 
    화면 상단에 보이는 거래 시세 및 거래 량을 확인하실 수 있는 차트입니다. 
    
    1. 트레이딩뷰 메인 화면 소개
    →https://youtu.be/I2MMAZjrv34
    
    2. 트레이딩뷰 툴 및 소셜 기능
    →https://youtu.be/3ihpAtmff8U
    
    3. 트레이딩뷰 인터랙티브 차트 주요 기능 사용 법 
    →https://youtu.be/aqyQpjCvRzw
    
    위에 첨부된 링크주소에서 트레이딩뷰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시며,  이외에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딩뷰 공식 블로그 (https://blog.tradingview.com/ko/tradingview-6-2730/)에서 확인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원 등급 관리

    거래소 메뉴인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 Level 인증 및 Level에 따른 입출금  가능 항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Level 1 (이메일인증) : 원화 입출금 불가
    ▶ Level 2 (휴대폰 본인인증) : 원화 입금가능 , 원화 출금 불가
    ▶ Level 3 (계좌인증) : Level 2에서 인증된 휴대폰 명의자와 계좌 예금주명이 동일해야 인증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등급관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레벨에 따른 이용서비스가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첨부된 주소는 등급 관리 방법을 담은 가이드 영상 주소입니다. 
    
    [등급 관리 방법 가이드 영상 링크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tRDKebVziu4
    
  • 개인정보 변경은 안되나요?

    개인정보 변경은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주시거나 help@nd-ex.com로 메일주시면 확인 후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변경 가능한 정보로는 계좌 변경 및 휴대전화 변경이 있으며, 기존에 인증된 정보 삭제 후 변경처리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변경 시 등급이 변동되며, 레벨 재인증 후 이전과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계좌 변경 : Level.2로 변경 처리→ 거래소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 Level.3 재인증 
    ▶ 휴대전화 변경 : Level.1로 변경 처리 → 거래소 [마이페이지] > [등급관리]에서Level.2,3 재인증 
    
  •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

    회원 탈퇴 요청 시 회원정보(가입한 이메일 주소, 성함, 연락처)를  필히 기재 후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 또는  거래소 메일 (help@nd-ex.com)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탈퇴 후 재가입 했는데 인증이 안되요.

    탈퇴 후 재가입 했을 시 인증이 안될 경우,
    카카오플러스 친구 ‘뉴드림거래소’ 또는 거래소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